안녕하세요 허과장님 입니다! 지난 10월 14일, 미국 비자 인터뷰 신청 홈페이지가 변경되었습니다. 대대적인 시스템 개편으로 인해 비자 변경 신청을 위해 반드시 접속해야 하는 비자인터뷰 사이트뿐만 아니라 비자인터뷰 절차도 대폭 변경되었습니다. 신청 시스템이 전면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러한 지원절차 시스템의 변화는 크고 작은 문제를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물론 아직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출처: 미국 비자 신청 웹사이트
허 매니저가 10월 말, 변경된 미국 비자 인터뷰 신청 사이트에서 발견한 정보로 글을 올렸더니 말 그대로 문의가 폭주했습니다!
새로운 미국 비자 인터뷰 예약 시스템에 적응해보세요! 안녕하세요 허과장님 입니다! 미국 비자 인터뷰 예약 홈페이지에 공지된 대로 10월 14일부터 미국 비자 신청… blog.naver.com 그동안 미국 비자를 준비했던 모든 지원자들에게 당혹감과 혼란을 안겨줬고, 일부에서는 기존 정보가 사라졌고, 연결 자체가 불가능했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등.. 게다가 이전에 유럽-미국 비자 인터뷰 신청서에 접속한 적이 있었습니다. 현재 해당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없으며, 비자 신청 시 당시 구 비자인터뷰 신청 웹사이트에 있던 개인정보를 새로운 비자 신청 웹사이트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단, 이메일 주소는 동일해야 합니다. 실제로 그런 분들도 계시고 정보가 링크되기도 합니다. 로딩은 가능했는데, 시스템 불안정으로 인해 로딩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미국 비자인터뷰 예약 시스템 변경에 대해 포스팅 후 많은 문의와 댓글이 있었습니다. 그로부터 약 2개월이 지난 현 시점에서, 미국 비자 에이전트로 일하면서 11월과 12월에 변경된 비자 신청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문의와 문제를 해결하면서 느꼈던 점과 추가적으로 느낀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미국 비자 인터뷰 신청 시스템의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입니다. 홈페이지 시스템의 문제점과 해결방법에 대해 다시 한 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미국 비자를 신청하려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생성했는데 로그인이 안되고 계속 멈춥니다. 나온다.A.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새로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시 생성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처음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달라야 합니다. 출처 : 변경된 미국비자 신청사이트 Q. 미국학생비자가 거절되어 인터뷰 예약을 하려고 다시 로그인을 하였는데 갑자기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이 경우에는 다시 신규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피드백을 사용하려면 저에게 연락하세요. 그 이유는 신규 계정을 생성하더라도 여권정보 등 신청자 정보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동일하므로 시스템에서는 기존 지원자로 인식합니다. 당장 콜센터에 연락해도 해결방법이 없습니다. 먼저 피드백을 요청하기로 결정한 다음 콜센터에 전화하여 처리를 요청하세요. 미국비자신청사이트 피드백 요청 Q. 동반자 설정에서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나옵니다. A. 사용하신 이메일 주소는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녀의 정보라 하더라도 반드시 부모와 다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합니다. 부모님 연락처와 동일한 연락처를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Q. 비자 신청 수수료(MRV)는 Visa 또는 MasterCard에만 적용되나요? A. 네, 현재 AMEX 등 다른 카드로는 결제가 불가능하며, Visa, Master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가 완료된 후에도 결제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은행송금과 달리 신용카드 결제는 즉시 입금확인이 필요합니다. 바로 일정 예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시스템 오류가 발생할 경우 결제 내역이 있어야 Daum Feedback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비자 인터뷰 비용(MRV) 카드 결제 후 영수증 Q. DS-160 ID 등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없나요? A. 네, 현재 변경된 미국비자인터뷰 신청사이트는 한 번 들어가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기존에는 미국 비자 신청 사이트에서는 여권번호와 여권 이름만 수정할 수 없었으나 DS-160 등의 정보는 수정이 가능했다. 현재 DS-160 등의 언어 및 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ds160 번호, 개인정보 등은 사이트 내에서 수정할 수 없습니다. 콜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간단히 피드백을 주시면 됩니다. Q. 미국비자 인터뷰 일정은 홈페이지가 아닌 콜센터 직원이 직접 안내하는 것 아닌가요? A. 네, 예전과 달리 현재는 콜센터 직원이 일정 예약을 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지 않거나 나이가 많은 사람들은 자녀나 지인의 도움을 받아 미국 비자 인터뷰 신청 사이트를 통해서만 인터뷰 날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오류가 있었지만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제가 기억하는 바에 따르면 이런 생각이 듭니다. 결론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미국 비자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거나 피드백 요청을 통해서만 연락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콜센터 연결상태가 매우 좋지 않고 직원들이 한국어를 구사하지 못하여 의사소통이 제한됩니다.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피드백 요청피드백 제공은 일반적으로 응답을 기다리는 데 1~2주가 소요됩니다. 팁 하나! 피드백 요청을 위해 요청사항과 여권을 제출하시면 콜센터에서 즉시 연락을 드립니다. 직원에게 직접 얘기하면 그 자리에서 수정된 결과를 알려준다. 촉구해야만 할 수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가만히 앉아서 기다릴 수는 없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 같습니다. 저도 오류를 많이 겪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결국 잘 안되서 콜센터에 연락하거나 피드백을 요청했습니다. 미국 비자 인터뷰 신청 사이트의 오류는 결국 정상화될 예정이지만 현재로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미국 비자가 필요한 것은 신청자분들이시며 저희는 이 말을 여러번 했지만 저희는 완전히 부정적인 입장입니다… 미국대사관에서 시키는 대로만 하면 되는데 친절하게 안내해 주지는 않습니다. 시스템과 홈페이지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모든 절차를 진행합니다. 미국 비자를 준비하시는 모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