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를 위한 AI 활용 방법

마케터를 위한 AI 활용 방법

안녕하세요. 당신의 마케팅을 더욱 빛나고 가치있게 만들어보세요! 우리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는 가치창조자입니다. 최근 첫눈이 내렸습니다. 반가운 안도감이었지만 폭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출근이 어려워졌습니다. 저도 어제 멘토링차 부천에 갔는데 무려 3시간이나 걸렸습니다. 빙판길 조심하시고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책은 브랜딩부터 데이터 분석까지 마케팅 담당자가 AI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AI와 함께 나는 이제 일을 잘하는 사람들을 위한 책이다.

마케터를 위한 AI 활용 방법

AI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 알아야 할 세 가지

첫째, AI가 정말 우리의 일과 삶을 바꿀 수 있을까? 왜냐하면 미래에는 AI가 인간의 노력을 대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곧 당신의 노력의 가치가 급락할 것입니다. 둘째, 왜 AI는 내 질문에 제대로 대답하지 못하는 걸까요? AI를 비즈니스 목적으로 활용하려면 질문이 아닌 지시를 잘 해야 한다. 예) AI는 부조종사, 부조종사입니다. 셋째, 올바른 지시를 내리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한가? 몇 가지 지시보다는 자신이 하는 일과 자신이 잘하고 싶은 일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 책에서는 마케팅을 다음과 같이 정의한다. 마케팅은 ‘고객을 창조하는 것’이다.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고객 창출의 핵심 수단. 내용이다. AI를 활용하면 콘텐츠 생산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핵심 성공 요인을 훔치다좋은 예술가는 카피하고, 위대한 예술가는 훔친다. 피카소

전통적 마케팅과 현대적 마케팅

전통적인 마케팅이 아닌 오늘날의 마케팅을 요약해보자. 채널의 차이 소셜 미디어, SEO, 이메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디지털 미디어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및 개인화된 메시징에 중점을 둡니다. 타겟팅 및 개인화특정 라이딩 청중에게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냅니다. 소비자의 행동과 선호도를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상호작용과 참여, 피드백, 참여, 리뷰, 소셜미디어 참여 등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합니다. 분석 및 측정 투자 대비 ROI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AI로 계획하기 1. 데이터를 철저하게 조사2. 소비자 인사이트3. 설득력 있는 계획

유튜브 콘텐츠 요약 : 공개 사이트에 가입하고 링크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한 시간짜리 영상인데, 텍스트로 요약되어 있어서 좋네요. 유료와 무료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을 참고해주세요.

마케터를 위한 AI 활용 방법

Wimsical: 마인드맵의 다양한 도구

좋은 제안의 조건

문제 정의: 이 제안의 주제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무엇입니까? (문제를 명확하게 정의하고 다른 관점에서 접근해야 합니다.) 문제 해결: 어떤 해결책이 있습니까? (소비자 중심: (이유) ) 경쟁 우위: 왜 우리 회사나 브랜드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적합한가? (정체성) > 위 내용은 사업계획서 작성 시 핵심이 될 것 같습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이 세 가지를 꼭 기억해주세요. “마케팅의 핵심은 더 이상 당신이 만드는 제품이 아니라 당신이 전하는 이야기입니다.” 세스 고딘

종자돈을 투자해 상권이 좋은 곳에 매장을 오픈한다는 것은 블로그나 유튜브에 나만의 채널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지나가는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한다는 것은 고객 접점을 찾고 콘텐츠 광고를 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책은 기본적인 마케팅 지식과 AI 활용,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멘토 역할을 한다. 재미있는 부분도 있었고 유익한 책이었습니다. 마케터, 마케팅을 준비하는 1인 창업자, 예비 창업자,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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