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홍보영상 제작사 선정에 필요한 포인트
영상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기획, 촬영, 편집을 한번에! 삼송E&M 입니다. 기업이 가치 철학을 지닌 브랜드에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과 서비스부터 경쟁사와 차별화하여 다수의 선택을 확보하려면 다양한 마케팅 전략 조합이 필요합니다. 그중 현대의 트렌드에 가장 잘 맞는 전략은 바로 영상마케팅이다. 우리 회사가 불특정 다수의 잠재 소비자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차별화된 방식으로 구성해 영상 콘텐츠로 전달한다면 기대 효과는 무궁무진할 수 있다. 그렇다면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하려면 어떤 업체를 선택해야 할까요? 우리 회사의 홍보영상을 제작하는 회사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차별화된 목표를 제시할 수 있나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홍보영상 제작사는 회사의 사업 내용과 철학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경쟁사와 차별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준이 표준화되는 시대에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철학은 새로운 차별화 요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같은 제품을 판매하더라도 기업이 친환경적인지, CSR 캠페인을 많이 하는지에 따라 소비자의 신뢰는 크게 달라진다. 따라서 소비자에게 어떤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지 명확하고 구체적이며 설득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는 적절한 계획에서 비롯됩니다.
연출력을 보장하는 제작환경 계획에만 의존하고, 이후의 모든 기술작업을 아웃소싱한다면 기업홍보영상 결과물의 품질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기업의 비전이나 가치관은 눈에 보이지 않는 특성으로, 이를 시각적으로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최상의 생산환경이 동반되어야 합니다. 기업홍보영상의 초기 기획부터 최종 편집단계까지 일관되게 작업할 수 있는 스튜디오가 있는지, 풍부한 경험과 테크닉, 뛰어난 제작 실력을 갖춘 전문 스태프가 직접 제작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트렌드와 공감이 모두 만족되어야 합니다. 현대 사회에서 소비자가 선택하기 위해서는 이성과 감성을 아우르는 메시지 전달이 조화롭게 구성되어야 합니다. SNS는 이미 하나의 트렌드이고, 그것이 트렌드가 되는 기반은 감성 공유이다. 따라서 영상 제작의 목적이 무엇이든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고,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것이라면 브랜드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홍보영상 제작사의 역량을 검증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SNS 트렌드와 부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홍보영상 제작 파트너인 삼송이앤엠은 500여개 이상의 다양한 업종의 고객과 함께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습니다. 초기 단계부터 클라이언트의 시장 지위와 경쟁사 분석을 통해 현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재창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적화된 기획을 진행하고, 작곡, 편집, 촬영, 음향 등 최종 단계까지 팀을 이끌어갑니다. 전문 디자이너들도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영상 제작의 목적과 목표를 공유하고 상호 점검 과정을 거쳐 작업한다. 특히, 촬영 및 음향 전문 멀티플렉스 스튜디오를 자체 보유하고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고 안정적이며 체계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각 부서의 담당자들과 자주 소통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며, 업무 방향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면 결과에 대한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검증된 역량을 바탕으로 공식 수출바우처 시행기관으로 선정되어 해외 진출을 모색하는 중소기업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글로벌 홍보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고객을 자신보다 더 잘 아는 홍보영상 제작사 삼송이앤엠과 함께 해주세요! 영상제작영상제작, 영상제작, 기업홍보영상제작, 2D/3D영상, 기업영상제작, 유튜브영상제작, 홍보영상제작, 영상편집회사, 영상제작회사, 영상제작회사 www.samsongenm.com 삼송이앤엠홀딩스서울101 특별시 강남구 학동로3길 27 메르디엠타워